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효진, 유학시절 솔직한 고백 팬심 호감 상승
 
김수진 기자
공효진은 2011년 7월 27일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유학시절 경험담을 공개했다.
 
▲ 공효진 황금어장 출연 출처 MBC     ©김수진 기자

공효진은 중학교 3학년 때 어머니 동생과 함께 호주 브리즈번 유학 길에 올랐다고 밝혔다. 그녀는 "유학시절 가벼운 댄스 파티에서 대만인 남자친구를 만났다. 나보다 한 살이 많았고 영어를 잘했다. 때문에 전화로 자주 통화를 하면서 영어가 많이 늘었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공효진은 한국 비하 발언에 애국심이 발동해 대만인 남자친구와 결별했다고 밝혔다.
 
방송 후 온라인 상에는 공효진의 유학시절 고백과 관련된 호감성 글들이 쏟아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공효진 신드롬 이유에 대해 "인간미 넘치는 호감형 스타에 대한 대중들의 반응"이라고 평한다.
 
더라인성형외과 황욱배 원장은 "공효진씨는 동그란 얼굴형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순한 인상을 준다. 눈꼬리가 내려간 동그란 눈ㆍ둥근 콧날ㆍ앳된 느낌을 주는 윗볼 등은 전체적으로 순한 인상을 준다. 아울러 스타임에도 불구하고 솔직한 모습이 대중들에게 호감을 상승시켜주는 요인이 된다."고 말했다.
 
패션계에서는 "공효진씨는 자신의 분위기에 맞는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훌륭하게 소화할 수 있는 트렌드세터이다. 드라마 '최고의 사랑'을 통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구애정 스타일을 선보이면서 관련 상품들이 완판됐다"며, "공효진씨는 대중들의 완벽한 패션 롤모델"이라고 설명했다.
 
대중들의 반응에 민감한 광고계에서도 공효진에게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최근 코카 콜라는 글로벌 이온음료 아쿠아리우스의 모델로 공효진을 선정했다. 코카 콜라 측은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외모에 탄탄한 연기력ㆍ세련된 패션 감각ㆍ당당하고 스마트한 트렌드세터 공효진의 이미지가 글로벌 이온음료 아쿠아리우스의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공효진은 일회용 컵 대신 머그컵 사용ㆍ지퍼백 재활용ㆍ경차 타기ㆍ환경에세이 출간 등 녹색환경 운동에도 관심을 나타내며 신세대 여성들 사이에서 가장 닮고싶은 롤모델 스타로 자리잡았다.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전하는
☞ 오 천년 문화와 역사가 살아 숨 쉬는 뉴스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김수진 기자 / 취재, 편집, 제주지사장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1/07/29 [22:57]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공효진, 유학시절 솔직한 고백 팬심 호감 상승] 공효진, 유학시절 솔직한 고백 팬심 호감 상승 김수진 기자 2011/07/29/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