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수 백청강 고향 거창에 오다
 
이민정 기자
▲가수 백청강 고향 거창에 오다 
'MBC TV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의 우승자

MBC TV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의 우승자인 백청강이 오는 10월 29일 군민의 날을 맞아 고향 거창을 방문 할 예정이다.

이번 군민의 날 행사를 맞아 백청강은 할아버지의 고향인 가조면 원천 마을을 방문해 고향 주민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고 선조 묘소를 찾을 계획이며, 거창 스포츠파크 특설 무대에서 공연을 한다.

백청강은 지난 5월 위대한 탄생에 우승을 차지하면서 국내 대중에게 많은 지지와 인기를 받아 왔으며, 현재는 MBC 월화드라마 계백 OST "닿을 수 없는"을 불러 인기를 더해 가고 있다.

알려진 바와 같이 백청강의 할아버지(백남석)는 가조면 장기리 원천마을 출신으로 이번 방문은 고향에 대한 향수를 못 잊어 하는 백씨 가족의 간절한 염원에 대한 거창군의 고향 찾아주기의 일환으로 결실을 맺게 되었다.

한편 백청강의 고향 방문 소식이 전해지면서 '군민의 날' 축제분위기가 한층 가열되고 있으며, 이모 학생은 "백청강의 사인을 꼭 받아야 한다"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70여년만의 고향 방문을 앞두고 있는 백청강씨 가족은 초대해 준 거창 군민들에게 감사하다며 감격의 마음을 전했다.

거창군에서는 백청강이 난생 처음 방문하는 고향에 대해 긍지와 자부심을 느낄수 있도록 따뜻하게 맞이함은 물론, 앞으로도 더욱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전하는
☞ 오 천년 문화와 역사가 살아 숨 쉬는 뉴스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1/10/20 [16:48]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가수 백청강 고향 거창에 오다] 가수 백청강 고향 거창에 오다 이민정 기자 2011/10/20/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