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모델 신예주(본명 강민주)가 오랜만에 한복 화보촬영에 나섰다.
 
김영재/보도
▲ 모델 신예주(본명 강민주)     © 김영재/보도
모델 신예주(본명 강민주)가 오랜만에 한복 화보촬영에 나섰다.

이미 다수의 화보와 cf로 스타모델로 입지를 굳힌 모델 신예주씨는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우리 전통 한복을 완벽하게 해석하여 촬영 한컷 한컷 프로다운 포즈와 단아한 매력으로 스텝들의 찬사를 자아냈다.

부산에서 촬영 된 명품 전통 한복 화보, 한복 화보 촬영 중 국내 최다 스텝을 동원하여 이루어진 촬영으로 많은 화재를 몰았다.

 
모델로 출연한 신예주는 촬영 후 "10년 가까이 패션모델을 해오면서 많은 의상을 입었지만 한땀 한땀 정성들여 만들어진 한복만큼 저도 촬영 내내 포즈 뿐 아니라 정신까지 제 모든 것을 기울여 촬영에 임했습니다" 라고 말했다.

선 공개 된 화보 티져는 별다른 홍보를 하지 않았음에도 대중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화려하면서도 무심한 듯 아름다운 우리 한복과 동서양의 미를 고루 갖춘 미스코리아 출신 모델 신예주의 만남으로 우리 전통 한복이 재해석 되고 있다.

촬영 후에도 관계자와 스텝들을 일일이 챙기는 면모를 보여준 모델 신예주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2/07/17 [03:01]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모델 신예주(본명 강민주)가 오랜만에 한복 화보촬영에 나섰다.] 모델 신예주(본명 강민주)가 오랜만에 한복 화보촬영에 나섰다. 김영재/보도 2012/07/17/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