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수 박혜경 4년만에 컴백한다.
 
김영재/보도
지난 2009년 7집 'My Favorite'이후 처음으로 'Song Bird' 라는 타이틀의 스페셜 앨범을 발표한다.
▲ 가수 박혜경 4년만에 컴백한다.     ©김영재/보도

'Song Bird'라는 타이틀이 말해주듯 박혜경 특유의 상큼 발랄한 음색과 더욱 깊어진 감성이 환상적 조화를 이룬다. 첫 온라인 음원 공개는 오는 23일 낮 12시이며, 음반은 그다음날인 24일부터 배포된다.
 
박혜경의 이번 새앨범에는 최고의 히트메이커 작곡가 윤일상과 작사가의 전설 박주연, 박혜경이 콤비를 이룬 < 연애해볼까 > 를 비롯, 박혜경의 < 고백,안녕,주문을걸어,동화,너에게주고싶은세가지 > 등 일기예보 러브홀릭 출신 히트메이커 강현민 작사 작곡 < 최고의 선물 > < 로보트 > , 박주연 강현민이 작사, 작곡한 < 헤어지기 전날 > , 그리고 박혜경의 오랜 음악파트너이며, 영화음악감독인 이상훈의 < 다가가다 > < 멀어진다 > 등 총 6곡의 신곡을 수록한다.
 
박혜경은 이번 스페셜 앨범에서 "4년이란 오랜 시간동안 기다림을 정리하고 다시 팬들에게 다가가고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면서 전체적으로 " '사랑' '설레임' '꿈' '기다림'이 컨셉이며, 디지털 사운드를 최대한 배제한 아날로그적 감성이 돋보일 것"이라고 강한 의욕을 보였다.
 
박혜경의 스페셜 앨범 'Song Bird'는 총 2개의 미니앨범 총12트랙 으로 구성되며, 전 녹음을 릴테이프 아날로그 제작 방법을 채택, 관계자들사이에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3/01/21 [23:25]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가수 박혜경 4년만에 컴백한다.] 가수 박혜경 4년만에 컴백한다. 김영재/보도 2013/01/21/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