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수 지나가 화보를 통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공개했다.
 
문화예술TV21
지나는 텐아시아가 발행하는 매거진 '10+Star(텐플러스 스타)' 7월호에서 박시한 화이트 셔츠에 블랙 넥타이, 헝클어진 웨이브 헤어스타일 등으로 보이시한 섹시 콘셉트를 연출했다.
▲ 가수 지나가 화보를 통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공개했다.     © 문화예술TV21

화보 촬영 직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신나는 화보 촬영이었다"는 소감을 밝혀 네티즌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자신의 노래와 춤 실력이 몸매에 가려진다는 생각은 해보지 않았냐는 질문에 지나는 "현재 나이에서 내가 가진 매력은 지금이 아니면 보여줄 수 없다.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답했고, 이어 "시간이 지나면 다른 모습들을 보여줄 기회가 올 것이다. 지금은 보이는 게 다일 수 있지만 나중에는 듣는 게 전부일 수 있다"고 말해 자신감 넘치는 면모를 드러냈다.
▲ 가수 지나가 화보를 통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공개했다.     © 문화예술TV21

지나는 최근 작곡 공부에 몰두하며 음악에 대한 깊이를 더해가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지나의 화보와 인터뷰는 24일 발간된 '10+Star(텐플러스 스타)'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3/06/27 [22:20]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가수 지나가 화보를 통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공개했다.] 가수 지나가 화보를 통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공개했다. 문화예술TV21 2013/06/27/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