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학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추정경’ 작가의 소설 ‘벙커’, 이색 버스광고 화제
 
문화예술TV21
추정경 작가의 소설 <벙커>(다산북스 출판/김선식 대표)의 무빙플렉스(버스래핑광고)가 새롭다. 다산북스는 7월 동안 광화문을 비롯 강남, 종로, 홍대 일대를 <벙커>이미지로 래핑한 버스를 10시간 동안 운행 중이라고 밝혔다.

기존 버스광고와 달리 <벙커> 무빙플렉스 광고는 흐린 날씨나 어두운 밤에 더 빛을 발한다. LED방식으로 제작된 버스는 주변이 어두워지면 사진처럼 환한 빛을 밝혀 지나는 행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때문이다.

광화문 교보문고를 자주 이용한다는 대학생 김수지 씨(21세/여)는 “서점을 자주 가는 편인데 갈 때마다 벙커 버스를 본다. 추정경 작가의 전작을 재미있게 읽어 다음 책이 궁금했는데 마침 서점 앞에서 광고를 해 주어 책을 쉽게 고를 수 있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강남역 앞에서 장사를 하는 이민규 씨(42세/남)는 “강남역에 오랫동안 있었는데 이렇게 시선을 잡는 버스광고는 처음”이라며 “요즘처럼 흐린 장마철에 효과적인 광고인 것 같다”고 대답했다. 다산북스는 7월까지 광고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소설 <벙커>는 창비청소년문학상을 수상한 추정경 작가의 신작으로 목적 없는 공부, 누군가의 강요에 의해 이어지는 쳇바퀴 같은 일상, 세상과 어른들 사이에서 느끼는 단절감, 가장 가까운 가족마저도 온전히 의지할 수 없는 현실의 폭력을 견디지 못해 아무도 모르는 공간으로, 또 자신의 내면으로 숨어들어 버린 아이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다산북스 소개: (주)다산북스는 다산 정약용의 실사구시 정신과 애민정신을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단행본 출판사입니다. 현재 다산북스(경제경영), 다산라이프(자기계발), 다산책방(문학), 다산초당(인문,역사), 다산에듀(자녀교육,청소년), 놀(청소년문학), 다산어린이(어린이), 오브제(실용에세이)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동안 <조선왕 독살사건>, <블라인드 스팟> <덕혜옹주>,<리버보이>,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4개의 통장>, <회계천재가 된 홍대리>,<박철범의 하루공부법>,<디맨드>, <어린이 위인전 who?시리즈> 등을 만들었습니다.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3/07/09 [14:31]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추정경’ 작가의 소설 ‘벙커’, 이색 버스광고 화제 관련기사목록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