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김성운 가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수 김성운 하늘을 봐 배꼽축제 축하공연
 
문화예술TV21
가수 故 김광석을 완벽 재연한 김성운 씨가 '스타킹'에 등장해 화제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는 김성운 씨가 출연해 故 김광석의 '이등병의 편지'를 불렀다.
 
▲ 가수 김성운 하늘을 봐 1집 타이틀곡 축하공연     © 문화예술TV21 김영재

이날 방송에서 故 김광석과 음색을 비롯한 감성, 심지어 외모까지 닮은 김성운에 출연진들은 모두 깜짝 놀랐다.
 
이에 김성운 씨는 "아버지가 뇌종양으로 돌아가시고 어머니와 단둘이 살게 됐는데 서울에 가서 살고 싶어 어머니를 두고 서울로 상경했다. 그런데 서울행 기차에서 '이등병의 편지'를 들었는데 이 노래가 마치 나의 이야기 같았다"고 김광석의 노래를 좋아하게 된 이유를 밝히며 눈물을 보였다.
 
한편 네티즌들은 "노래를 듣는데 눈물이 났다", "故 김광석이 살아 돌아온줄 알았다", "오늘 김광석의 노래를 들어야겠다", "외모까지 닮아 깜짝 놀랐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가수 김성운 - 지난 기사 중에서~출처 인터넷 파이낸셜뉴스
 
http://cafe.daum.net/ksu2012  김성운 다음카페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3/10/04 [05:06]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가수 김성운 하늘을 봐 1집 타이틀곡 축하공연] 가수 김성운 하늘을 봐 배꼽축제 축하공연 문화예술TV21 2013/10/04/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