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공연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카프 SKARF 주아 하나 타샤 페린 제니 제29회 양록제 축하공연
 
문화예술TV21

스카프(Skarf)는 5인조 걸 그룹이다. 데뷔 당시 4인조 그룹으로 멤버는 솔, 페린, 타샤, 제니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멤버 솔이 탈퇴하고 새 멤버 주아, 하나를 영입하였다. 소속사는 알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이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금일(3월 27일) 오전, 공사 지하 1층 TIC에서 국내 최초 한국-싱가포르 합작 아이돌 걸그룹 '스카프(Skarf)'를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 스카프 SKARF 주아(메인보컬) 하나 타샤 페린 제니 제29회 양록제 축하공연     ©문화예술TV21 김영재

 
스카프는 2012년 8월 "Oh, dance"라는 곡으로 데뷔한 신인 여성 걸 그룹으로 한국-싱가포르 합작 걸 그룹이라는 독특함과 귀여운 외모, 뛰어난 가창력, 춤실력을 모두 겸비하여 데뷔 4개월 만에 외신기자클럽 신인상을 받을 만큼 주목을 받았다.
 
관광공사가 신인 아이돌 그룹을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스카프가 한국어뿐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며, 한국뿐 아니라 중국, 싱가포르 등의 각종 방송프로그램에서 왕성한 활동을 함으로써 향후 한류 팬들에게 끼칠 영향력과 발전 가능성을 높게 평가했기 때문이다.
 
관광공사 이참 사장은 "한국 문화에는 비빔밥처럼 여러 요소를 혼합시켜 재미있게 만드는 코드가 있다.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한 걸그룹 스카프는 이처럼 한국과 싱가포르의 문화적 다양함을 갖추고 있다"며, "스카프가 국제적 이미지와 한국적 매력으로 한국 관광의 매력, 특히 굿스테이, 한옥, 홈스테이 등 대체숙박시설을 연계한 관광 상품 및 한식 등 한국 관광 인프라의 업그레이드 되는 모습을 적극 홍보해 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 소개: 우리나라 관광 산업의 중심축으로서, 우리 공사는 그간 외래 관광객을 유치하는데 주력하여 관광외화 수입 증대를 통해 국가가 경제적으로 발전하는데 일익을 담당하여 왔다.(문화예술TV21 2013년 3월 27일 보도자료)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3/10/12 [20:42]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스카프 SKARF 주아(메인보컬) 하나 타샤 페린 제니 제29회 양록제 축하공연] 스카프 SKARF 주아 하나 타샤 페린 제니 제29회 양록제 축하공연 문화예술TV21 2013/10/12/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