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랩퍼 제시가 성형 전 얼굴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경화/I선데이뉴스
 
 
 
랩퍼 제시가 성형 전 얼굴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MC 추천 특집'에는 수지, 유승옥, 서우, 제시, 최현석 셰프가 출연했다. 
 
이날 제시는 과거 성형 전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제시의 성형 전 사진에 MC들은 "지금도 예쁘지만 저 때도 예뻤다. 지금이 섹시하다면 저 때는 청순하고 귀여웠다"라고 말했다. 

제시는 "3년 전에 눈과 코를 했는데 사람들이 지금 했다고 말을 하니까 그건 좀 억울하다"며 "하고 싶어서 한 것은 아니고 소속사의 권유가 있었다. 그리고 내가 사진발이 잘 안 받더라. 그래서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제시의 과거 사진을 공개하면서 "진짜 예쁘다"라고 칭찬하자 제시는 "웃기지 마요"라며 버럭 화를 냈다. 

이어 "거짓말 하지 말라"라고 성질을 내던 제시는 결국 "나도 후회한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박명수는 "귀여움을 버리고 섹시를 얻었다"라고 말해 위로 했다.
 
<사진 출처 -  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 캡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04/11 [20:08]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랩퍼 제시가 성형 전 얼굴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랩퍼 제시가 성형 전 얼굴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경화/I선데이뉴스 2015/04/11/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