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유주혜가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로 다시 돌아온다.
 
문화예술TV21


그간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을 자랑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잡은 유주혜가 2015년 공연된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RE:BOOT>에 이어 또 한 번 주인공 캣츠비의 새로운 사랑이자 밝음 안에 비밀을 가진 미스테리한 인물 ‘선’역을 맡았다. 유주혜는 이번 공연을 통해 한층 디테일해진 감정과 연기력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며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 배우 유주혜가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로 다시 돌아온다.     © 문화예술TV21

한국 창작 뮤지컬의 스테디셀러 <위대한 캣츠비>는 20대 청춘의 현실적 고뇌, 본질에 충실한 사랑과 미련, 집착 등 다양한 감정들을 뮤지컬 언어와 무대적 상상력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특히 강도하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국내 최초 웹툰을 뮤지컬화하며 초연 당시부터 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지난 5일 신한 판스퀘어에서 진행된 <위대한 캣츠비> 쇼케이스는 티켓오픈 당시 2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하기도 했다. 더불어 초연 이후 매년 업그레이드되어 온 공연이 올해 많은 변화를 예고하며 기존 작품을 관람한 관객들에게도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간 뮤지컬 <커피프린스 1호점>, <젊음의 행진>, <러브레터>, <스모크>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무대 위의 작은 거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유주혜는 연극 <변신이야기>, <올모스트 메인>, 드라마 SBS <닥터스>, JTBC <송곳>, KBS <참 좋은 시절> 등 다방면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유주혜가 다시 한 번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로 컴백한다는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이 열띤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유주혜가 출연하는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는 6월 23일부터 10월 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사진출처/㈜미스틱엔터테인먼트>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6/13 [15:42]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배우 유주혜가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로 다시 돌아온다.] 배우 유주혜가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로 다시 돌아온다. 문화예술TV21 2017/06/13/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