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성보컬 벤의 데뷔곡 '잘해준 것 밖에 없는데'가 차트 역주행 이변을 기록 중이다.
 
문화예술TV21


벤은 2010년 3인조 보컬그룹 베베미뇽 활동 당시의 데뷔곡 '잘해준 것 밖에 없는데'를 약 7년 만에 솔로 곡으로 리메이크, 지난 11일 정오 멜론을 비롯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재발매했다.
▲ 여성보컬 벤의 데뷔곡 '잘해준 것 밖에 없는데'가 차트 역주행 이변을 기록 중이다.     © 문화예술TV21

발매 직후 실시간 음원차트 50위권대로 첫 진입한 이 곡은 새벽차트 강세 속 최고순위 16위를 기록, 공개 24시간째인 12일 정오, 34위에 안착하며 7년 세월을 거슬러 '차트 상위권 진입'이라는 이례적 기록을 달성했다.

벤의 이번 솔로 리메이크 곡은 로엔엔터테인먼트가 기획, 제작한 신개념 온라인 음악예능 <어마어마한 라이브>를 통해 그 시작과 진행을 함께 했다.

<어마어마한 라이브>는 '어쩌면 마지막 라이브'라는 부제로 실력파 가수들의 숨은 명곡을 찾아 이 곡에 마지막 기회를 부여해준다는 포맷의 SNS 예능 프로그램이다. <어마어마한 라이브>의 2대 아티스트로 선정된 벤은 현재 2개월째 실시간차트 100위권 롱런 진입을 기록 중인 1대 아티스트 길구봉구에 이어 또 한 번 '연속 역주행'의 신화를 기록하는 이변을 이끌어내 그 의미를 더한다.

길구봉구와 벤의 기존 곡을 연달아 히트시킨 <어마어마한 라이브>는 현재 <아는형님> <미운우리새끼>를 거쳐 제2의 전성기를 기록 중인 이상민이 MC로 나서고 있다. 이상민은 화제의 래퍼 딘딘과 함께 페이크 다큐 형식의 인터뷰 영상을 유행시키며 이 프로그램의 인기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음악의 신> 이상민의 허를 찌르는 입담과 4차원 매력이 돋보인 토크 인터뷰 영상은 멜론과 1theK 채널로 공개된 직후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높은 조회수 상승폭을 그리며 선전 중이다.

벤은 2010년 여성그룹 '베베미뇽'으로 데뷔, 이후 솔로로 전향해 '오늘은 가지마', '루비루', '마지막이니까'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이뿐 아니라 드라마 '또 오해영'의 '꿈처럼', '프로듀사'의 '두근두근', '구르미 그린 달빛'의 '안갯길' 등을 히트시키며 '차세대 OST 여왕'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대열에 합류했다.

한편, 벤의 '잘해 준 것 밖에 없는데'는 로엔의 신개념 음악예능 <어마어마한 라이브>로 리메이크돼 발매됐으며,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과 원더케이(1theK)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보도자료 김병화 기자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6/13 [15:53]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