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름다운 음색과 힘찬 가창력, 미모로 사랑받고 있는 팝페라 가수 박시연의 콘서트가 열린다.
 
이승준 기자


아름다운 음색과 힘찬 가창력, 미모로 사랑받고 있는 팝페라 가수 박시연의 콘서트가 열린다. 


8월 25일 열리는 살롱 콘서트 형식의 박시연의 Wine & Music 콘서트에서는 유명 팝, 오페라, 가요 등을 재즈밴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팝페라와 재즈로 녹여내는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인다. 

팝페라 가수 박시연이 우리에게 들려줄 음악은 백만송이장미(가요), fly me to the moon(팝), quizas quizas quizas(볼레로), 서른즈음에(가요), 인연(가요), cabaret(뮤지컬), habanera(오페라) 등으로 다양한 장르의 레파토리를 들려줄 계획이다. 

특별 게스트로 함께 공연할 두 사람은 베를린국립음대를 졸업한 후 현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일렉 첼리스트 쥬린과 이화여대 음대를 졸업한 일렉바이올리니스트 시아양으로 czardas와 libertango를 밴드와 함께 협연한다. 

또한, 밴드 세션으로는 피아니스트 윤문희, 드러머 이창용, 콘트라베이스로는 조성덕씨가 참여한다. 

박시연의 Wine & Music 콘서트는 8월 25일 오후 8시 홍대 우주정거장 콘서트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팝페라 가수 박시연을 사랑하는 팬이라면 필수로 예약을 하기 바란다. 
(사진제공:홍대 우주정거장)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8/12 [17:51]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아름다운 음색과 힘찬 가창력, 미모로 사랑받고 있는 팝페라 가수 박시연의 콘서트가 열린다.] 아름다운 음색과 힘찬 가창력, 미모로 사랑받고 있는 팝페라 가수 박시연의 콘서트가 열린다. 이승준 기자 2017/08/12/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