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7 미스 피트니스 코리아 선발대회 대상에 이혜영씨 수상
 
최창하 기자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갖춘 건강미인 선발대회가 오는 8월 12일(토)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D홀 전시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졌다. 
평소 운동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17 미스 피트니스 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이혜영 씨가 대상을 수상하였다. 200만원의 상금과 트로피, 부상이 주어졌으며, 2018 세계다이어트엑스포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영예와 함께 각종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외에도 금상 수상자 송리라 씨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부상, 그리고 대한민국 미식축구 국가대표 피트니스 코치 자격이 주어졌다. 50만원의 상금과 부상을 받은 은상 수상자는 윤소리 씨가 수상했으며, 김윤경 씨가 동상을 수상했다. 관람객이 직접 뽑은 인기상은 정혜수 씨가 접전 끝에 수상해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번 대회는 육체미에만 심사비중을 두고 오랜 기간 운동에 전념한 전문가들만 참가하는 피트니스 대회가 아닌 일반인들은 물론 헬스클럽 회원이나 트레이너, 피트니스 강사 등이 참가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피트니스 축제의 장으로 펼쳐졌다.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8/12 [21:54]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2017 미스 피트니스 코리아 선발대회 대상에 이혜영씨 수상] 2017 미스 피트니스 코리아 선발대회 대상에 이혜영씨 수상 최창하 기자 2017/08/12/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