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BS2 새 월화 드라마 ‘마녀의 법정’에 배우 김민서-김여진-이일화-김재화 등 믿고 보는 연기파 베테랑
 
문화예술TV21


KBS2 새 월화 드라마 ‘마녀의 법정’에 배우 김민서-김여진-이일화-김재화 등 믿고 보는 연기파 베테랑 배우들과 개성파 배우 군단이 대거 합류한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막강 라인업을 완성한 ‘마녀의 법정’은 벌써부터 환상적인 팀워크를 기대하게 만들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 KBS2 새 월화 드라마 ‘마녀의 법정’에 배우 김민서-김여진-이일화-김재화 등 믿고 보는 연기파 베테랑     © 문화예술TV21

KBS2 새 월화 드라마 ‘마녀의 법정’(극본 정도윤 / 연출 김영균 / 제작 아이윌 미디어)은 출세 고속도로 위 무한 직진 중 뜻밖의 사건에 휘말려 강제 유턴 당한 에이스 독종마녀 검사 마이듬(정려원 분)과 의사 가운 대신 법복을 선택한 본투비 훈남 초임 검사 여진욱(윤현민 분)이 여성아동범죄전담부(이하 여아부)에서 앙숙 콤비로 수사를 펼치며 추악한 현실 범죄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법정 추리 수사극.

김민서는 형제로펌의 대표 브레인 변호사 ‘허윤경 역’을 맡는다. 권력을 가진 형제로펌의 고문 이사 조갑수(전광렬 분)의 옆에서 그의 추악한 비밀을 감추기 위해 악랄한 수법도 마다하지 않는 인물로, ‘마녀의 법정’에서 검사인 이듬-진욱과 팽팽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김민서는 최근 종영한 SBS '아임 쏘리 강남구'에서 당차고 꿋꿋한 여주인공 정모아로 큰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KBS '굿 닥터', MBC '화정', '해를 품은 달' 등 각종 드라마를 통해 팔색조 같은 매력을 보여줬다. 그녀가 ‘마녀의 법정’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나오는 작품마다 묵직한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김여진은 여아부의 부장검사 ‘민지숙 역’을 맡았다. 지숙은 검찰청 내 정의와 소신의 아이콘으로 여아부를 이끄는 수장이다. 중앙지검 내 여성아동범죄에 관해서는 누구보다 경력이 많은 베테랑 검사로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BC ‘불어라 미풍아’, KBS ‘김과장’, tvN ‘응답하라 시리즈’를 통해 따뜻하고 친근한 엄마 역할로 진한 모성애를 보여준 이일화는 마이듬의 엄마 ‘곽영실 역’으로 분해 억척스럽지만 정 많은 캐릭터로 강한 존재감을 보여 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지난 3월 종영한 KBS ‘김과장’을 통해 개성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김재화가 중앙지검 10년 차 수사관이자 여아부의 걸어 다니는 정보통 ‘손미영 역’을 맡았고, 영화 ‘귀향’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최리가 여아부의 새침한 초임 검사 ‘서유리 역’으로, KBS ‘쌈 마이웨이’에서 순박하고 푸근한 아버지의 모습으로 주목을 받은 전배수가 검찰청 내 악명 높은 부장검사 ‘오수철 역’으로 분해 '마녀의 법정'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마녀의 법정’측은 “김민서-김여진-이일화-김재화-최리-전배수 등 믿고 볼 수 있는 베테랑 연기를 선보일 배우들이 참여해 ‘마녀의 법정’의 라인업이 완성됐다”며 “탄탄한 연기력뿐만 아니라 특유의 카리스마와 개성으로 매 작품마다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배우들의 다채로운 연기와 팀 워크는 ‘마녀의 법정’에서 놓칠 수 없는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기대의 당부를 전했다.

한편, ‘마녀의 법정’는 ‘란제리 소녀시대’ 후속으로 방송된다.

<사진제공> 935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UL엔터테인먼트, (주)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bnt,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9/13 [02:13]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KBS2 새 월화 드라마 ‘마녀의 법정’에 배우 김민서-김여진-이일화-김재화 등 믿고 보는] KBS2 새 월화 드라마 ‘마녀의 법정’에 배우 김민서-김여진-이일화-김재화 등 믿고 보는 연기파 베테랑 문화예술TV21 2017/09/13/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