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시립도봉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은주)이 12월 1일 제1회 어르신 재능경연 한마당에 참여했다.
 
문화예술TV21

▲ 서울시립도봉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은주)이 12월 1일 제1회 어르신 재능경연 한마당에 참여했다.     © 문화예술TV21
서울시립도봉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은주)이 12월 1일 제1회 어르신 재능경연 한마당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도봉구 노인복지시설 5개소에서 10개 팀이 참여하였으며 6백여명의 어르신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 축하 공연에 이어 청춘두드림난타 사랑의 트위스트팀을 시작으로 합창단 연팀이 뜨거운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무대를 마쳤다.

도봉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기타 연주 해피기타팀과 생활체조 은빛파워팀이 참가하여 도전상과 희망상을 수상했다. 생활체조 은빛파워팀은 평소 전국무용대회에도 여러 번 참여했던 실력 있는 팀으로 힘과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어르신 재능경연 한마당과 더불어 진행된 작품 전시회에서는 기관별 평생교육 프로그램 우수 작품(서예, 사군자, 도자기, 캘리그라피 등)이 전시되었으며 특화 프로그램 체험 부스(다도, 웰다잉 프로그램 등) 운영으로 다양한 볼거리도 함께 진행됐다.

어르신 재능경연 한마당은 도봉구 내 노인종합복지관 및 4개소 노인복지센터의 평생교육 프로그램 경연대회로 기관 간 교류 및 우수 사례 확산을 통해 노인복지시설 운영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도봉구청이 주관하고 어르신재능경연한마당 추진위원회의 주관으로 기획·진행됐다.

어르신재능경연한마당 추진위원회 위원장인 이은주 관장은 “도봉구 노인복지시설이 함께하는 문화공연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화합의 장이 마련되었고 그들의 역량이 강화되는 자리가 됐길 바란다”며“오늘 함께한 어르신들의 열정을 응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2/01 [23:13]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서울시립도봉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은주)이 12월 1일 제1회 어르신 재능경연 한마당에 참여] 서울시립도봉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은주)이 12월 1일 제1회 어르신 재능경연 한마당에 참여했다. 문화예술TV21 2017/12/01/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