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여군이 부여의 아이콘이 될 관광 상품 및 아이디어를 19일까지 접수받는다.
 
문화예술TV21

▲ 부여군이 부여의 아이콘이 될 관광 상품 및 아이디어를 19일까지 접수받는다.     © 문화예술TV21
이번 공모의 목적은 부여군을 찾는 관광객들의 만족도 제고 및 지역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우수한 관광 기념품 및 아이디어를 발굴, 육성하는 것이다. 또한 부여군의 문화적 특성과 지역 가치를 반영한 우수 관광 기념품, 아이디어 상품 개발 및 판매를 위한 판로를 모색하기 위함이다.

특히 지역 특화형 문화 상품 공모와 아이디어 공모를 동시에 진행함으로써 문화, 역사, 관광 자원 등 지역의 정체성을 담은 지역 특화형 문화 상품과 개발 가능성이 있는 아이디어를 장려해 집중 발굴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부여군은 관광 상품의 경쟁력 강화 및 지역 공예 상품 육성을 위해 수상 중심의 공모전에서 탈피해 수상 작가와 수상 상품을 지속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관광 상품 출품자는 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18일~19일 부여군 유스호스텔 실내경기장으로 접수하면 되고, 아이디어 접수는 신청서와 함께 아이디어에 관한 설명과 디자인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부여군청 개요

부여는 약 2500여년 전 청동기시대를 대표하는 송국리 문화가 개화(開花)했던 유서 깊은 도시(都市)다. 이후 백제 26대 성왕은 국가중흥의 원대한 뜻을 품고 풍요로우면서도 국가정책의 융통성이 많은 사비(부여)로 도읍을 옮겼다. 123년간 국력신장과 활발한 외교활동을 펼쳐 ‘검소하나 누추하지 않았고, 화려하나 사치스럽지 않았던’ 고대문화를 꽃 피웠던 역사문화의 고장이다.

출처:부여군청
언론연락처: 부여군청 문화관광과 041-830-2218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2/01 [23:25]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부여군이 부여의 아이콘이 될 관광 상품 및 아이디어를 19일까지 접수받는다.] 부여군이 부여의 아이콘이 될 관광 상품 및 아이디어를 19일까지 접수받는다. 문화예술TV21 2017/12/01/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