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고스 독거노인들 위한 사랑의 김장 행사가져
 
유대영 기자

지난 11월 30일, 온라인 쇼핑플랫폼 우고스가 압구정 로데오거리에서 ‘PBO들과 함께 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해 김장 나눔 봉사 활동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올투게더아시아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서울 강남구청, 로데오거리상가번영회가 주최한 이번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는 약 50여명의 우고스 자원봉사자들과 영화배우 김보성, 정한용, 이정용, 가수 탁재훈, 미나, 쿨의 김성수가 참여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김장 김치를 마련했다.

이날 정성껏 준비한 김장 김치 3,000포기는 수서지역 독거노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우고스 강찬고 대표는 “13년간 준비한 비즈니스 모델인 우고스는 처음 창업을 기획할 때 다른 기업과 달리 나눔을 기반으로 한 사회적 기업을 만들자는 생각으로 창업을 했다. 회사 수익의 대부분이 일부 소수 계층에게 돌아가는 불합리한 구조를 탈피하고, 누구나 쉽게 참여해 수익을 창출하고, 누구나 좋은 서비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고스의 꿈이자 목표이다”라며, “우고스는 ‘공유’에 대한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이번 행사에 함께 참여하게 되었다. 힘들고 소외된 분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이웃이 늘 함께 하고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 앞으로도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우고스는 김장 김치뿐 아니라 쌀 10kg 100포대를 독거노인에게 함께 전달하며, 자원봉사자들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우고스 상품권을 무료로 나눠줬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1일에 그랜드 오픈을 하는 우고스는 오픈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우고스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2/01 [16:22]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