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공연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이브와 윤학원 코랄의 콜라보레이션이 눈길을 끈다.
 
문화예술TV21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오는 9일 발매를 앞둔 바이브의 라이브 앨범 '발라드림 3 라이브 앨범(BALLADREAM III' LIVE ALBUM)'이 윤학원 코랄과 콜라보레이션한 곡들로 전 트랙을 채웠다고 밝히며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했다.
▲ 바이브와 윤학원 코랄의 콜라보레이션이 눈길을 끈다.     © 문화예술TV21

바이브의 라이브 앨범은 지난해 개최된 콘서트 '발라드림 3'의 콘서트 실황 앨범으로, 박칼린 스승인 윤학원 지휘자와 그의 합창단이 함께 무대에 올라 합동 공연을 펼쳐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라이브 앨범은 '정녕' ,'마이 올(My All)', '천국', '숭례문' 등 바이브의 히트곡을 비롯해 '불후의 명곡'에서 공간 음악으로 재편곡해 최종 우승을 기록한 '울고 싶어라'와 바이브만의 스타일로 리메이크한 '오 컴 올 예 페이스풀(O Come All Ye Faithful)', '캐럴 오브 더 벨즈(Carol of the Bells)', '북치는 소년(The Little Drummer Boys)' 등 겨울을 대표하는 유명 캐럴 곡들이 담길 예정으로 겨울을 대표하는 발라드 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소속사 측은 "앨범마다 다양한 장르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한 바이브인 만큼, 발라드와 가장 잘 어울리는 클래식과의 콜라보 음원으로 듣는 재미와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앨범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바이브는 오는 12월 22일 포맨과 함께 대구 엑스코를 시작으로 25일 부산 벡스코, 29일~3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브랜드 콘서트 '발라드림 Ⅳ(발라드림 4)' 콘서트를 진행, 서울 공연인 29일은 바이브, 30일은 포맨 단독 무대로 꾸며진다.

< 제공 = 메이저나인>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2/05 [00:57]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바이브와 윤학원 코랄의 콜라보레이션이 눈길을 끈다.] 바이브와 윤학원 코랄의 콜라보레이션이 눈길을 끈다. 문화예술TV21 2017/12/05/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