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JAL, 홈페이지 웹접근성 강화,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이기쁨 기자

일본항공(JAL)이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JAL 드림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일본항공은 지난해 11월 16일 여객 서비스 시스템이 개편됨에 따라 새로운 디자인과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갖춘 홈페이지를 선보였으며, 고객이 원스탑으로 항공권 예약, 구매, 여정 변경, 취소 및 환불 등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나만의 여정 만들기’를 통해 경유지 체류 여정, 출발지와 도착지가 다른 ‘오픈죠’ 여정, 여러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다구간 여정 등 고객의 취향에 맞춘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이외에도 몸이 불편한 고객을 위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여 접근성을 강화했다.

리뉴얼을 맞아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2명을 추첨하여 소니 블루투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20명을 추첨하여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20명을 추첨하여 메가박스 콤보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4일까지 발권한 항공권에 한하며 적용 대상 출발일은 1월 8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일본항공 홈페이지 또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컬쳐 이기쁨 기자


원본 기사 보기:디컬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1/09 [09:30]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JAL, 홈페이지 웹접근성 강화,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JAL, 홈페이지 웹접근성 강화,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이기쁨 기자 2018/01/09/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