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로트계의 박보검 활기찬, 부릉부릉 신곡 발표
 
고득용 기자

지난해 4월 타이틀곡 ‘간질간질’로 혜성처럼 등장한 트로트계의 아이돌 활기찬이 2018년을 맞아 두 번째 싱글 ‘부릉부릉’을 8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였다.

 

 

데뷔하자마자 『문현아의 카페인』 내 ‘카페인스타’에 출전하여 5주 연속 우승을 차지해 차세대 스타로 자리매김한 활기찬의 이번 신곡 ‘부릉부릉’ 또한 대중들에게 많을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그리스를 연상시키는 앨범자켓 속 활기찬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이번 신곡에 궁금증을 더 유발시키고 있다. 트로트계의 대표적인 꽃미남인 활기찬의 얼굴이 전부 드러나지는 않지만 뮤지컬 배우 출신인 활기찬의 당찬 포부를 느낄 수 있다.

 

부릉부릉은 여자친구에게 스쿠터 드라이브 이벤트를 해주는 로맨틱한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JTBC의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워너비(WANNA B)에서 활약하고 있는 넵킨스가 프로듀싱을 하였고, 4인조 신인 걸그룹 유니카(UNICA)의 리더 나린이 작사를 하였다.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1/09 [15:07]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트로트계의 박보검 활기찬, 부릉부릉 신곡 발표] 트로트계의 박보검 활기찬, 부릉부릉 신곡 발표 고득용 기자 2018/01/09/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