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포츠 > 스포츠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호주에서 개막되는 아놀드 클래식 출전 선수들이 발표되었다. 지난 10일 니카코리아 퍼스트 챔피언쉽에서 선발된 선수단의 명단이다.
 
이승준 기자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호주에서 개막되는 아놀드 클래식 출전 선수들이 발표되었다. 지난 10일 니카코리아 퍼스트 챔피언쉽에서 선발된 선수단의 명단이다.

 

 

대표 조정인, 감독 Biglee(이광석), 코치 박대균, 현지 코치 jonathan seok(석진호), 포징코치Amy fox(ifbbpro), 주장 김창근, 출전선수: 채병찬, 안기준, 권석현, 안승운, 전지원, 이종은, 이병수, 윤우현이다.

 

이번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는 아놀드 스포츠 페스티벌은 호주에서 가장 큰 피트니스 엑스포와 멀티 스포츠 페스티벌로 40개 이상의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와 10,000명 이상의 프로, 아마추어 선수들이 출전한다.

 

3일간의 일정동안 피트니스부문 뿐만 아니라 복싱, 주짓수, 댄스, 싸이클링 등 여러분야를 선보일 것이며, 약 60,000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올것으로 예상된다. 그중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 선수는 총 800명 이상이며, 그 속에 한국 선수들이 출전하게 된다. 출전 종목 및 일정으로는 2018 아놀드 클래식 호주 일정(현지시간) 아래와 같다.

 

3월 15일 (목) 계측(12시~4시)

 

3월 16일 (금) 비키니(전지원,이종은) (오전10시~오후 6시)

 

3월17일 (토) 맨 보디빌딩 예선(채병찬) (오전 10시~오후 6시)

 

3월 18일 (일) 맨 보디빌딩 TOP6(개인포징 1분) 맨즈피지크(윤우현, 안기준, 안승운, 권석현) 클래식피지크 예선/본선(김창근, 이병수)

 

 

(사진:니카코리아 조직위원원회)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3/15 [21:40]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호주에서 개막되는 아놀드 클래식 출전 선수들이 발표되었다. 지난 10일 니카코리아 퍼스트 ] 호주에서 개막되는 아놀드 클래식 출전 선수들이 발표되었다. 지난 10일 니카코리아 퍼스트 챔피언쉽에서 선발된 선수단의 명단이다. 이승준 기자 2018/03/15/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