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수 하음이 3월 16일 금요일 저녁 6시 방송되는 KBS1 TV‘6시 내고향’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김경석 기자

가수 하음이 16일(금) 저녁 6시 방송되는 KBS1 TV‘6시 내고향’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28년만에 새 장터로 문을 연 성남 모란 오일장은 전국에서 가장 큰 오일장으로 최대 10만명까지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저녁 6시 독보적인 시청률을 자랑하는 KBS 1TV 6시 내고향 - 장터가 간다 편에서 방송인 조문식과 팀을 이루어 재치 있는 리액션과 특유의 발랄함으로 시장을 찾은 시민들과 시장 상인들과 함께 개구리와 돼지 껍데기를 먹으며 재미있는 촬영을 함께 했다.

 

 

한편, 가수 하음이 3월에 발표한 디지털 싱글앨범‘둘이’를 개사해서 ‘모란오일장’을 소개하는 뮤직비디오를 촬영 방송에 공개할 예정이다. 6시내고향 -장터가 간다 편에는 개그맨 조문식, 가수 박윤경, 배일호, 하음이 출연한다.

 

 

엉짱 가수로 알려진 하음의 노래 ‘오빠오빠 나’와 ‘둘이’는 신나는 멜로디와 중독성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3/15 [21:44]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가수 하음이 3월 16일 금요일 저녁 6시 방송되는 KBS1 TV‘6시 내고향’에 특별 게] 가수 하음이 3월 16일 금요일 저녁 6시 방송되는 KBS1 TV‘6시 내고향’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김경석 기자 2018/03/15/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