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미가’는 스킨케어 및 물리치료장비를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최초로 저주파 자극기를
 
최창하 기자

국민보건 향상과 의학술 발전 및 의료, 병원 관련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제34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8)가 3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전시장(COEX) 전관에서 개최하였다.

 

 

코엑스 B홀 313호에 참가한 ‘미가’는 스킨케어 및 물리치료장비를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최초로 저주파 자극기를 이용하여 복부비만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하여 허리둘레감소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척추질환에 효과가 있는 감압치료기의 특허를 2건 획득하여 생산준비중에 있고 또한 국내최초로 RFID를 이용한 환자급식용 배선카를 개발중에 있다.

 

환자의 급식정보를 알수 있는 시스템으로 환자에게 정확한 식단을 제공할 수 있어 환자의 기대 서어비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스킨케어 장비로는 초음파 미용기기 및 고주파 미용기기등이 있으며 저주파 자극기는 유산소 운동을 하는것과 유사한 효과가 있어 허리둘레 감소는 물론 통증에 사용되어 환자들의 삶의 질을 증진시키는 스킨케어 및 헬스케어장비를 개발하는 의료기기 전문 생산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레이싱모델 신소향이 홍보모델로 참가하여 복부비만 자극용 저주파 자극기를 몸에 부착여 시연을 하였다.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3/18 [14:19]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미가’는 스킨케어 및 물리치료장비를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최초로 저주파 자극기를 ] ‘미가’는 스킨케어 및 물리치료장비를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최초로 저주파 자극기를 최창하 기자 2018/03/18/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