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클래시스(CLASSYS)가, 코엑스에서 3월 15~18일까지 열리는 제34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이하, KIMES 2018)에 참가하여 관련 제품을 선보였다
 
이승준 기자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클래시스(CLASSYS)가, 코엑스에서 3월 15~18일까지 열리는 제34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이하, KIMES 2018)에 참가하여 관련 제품을 선보였다.

 

 

클래시스는 대표 제품인 울트라포머3(Ultraformer III, 국내명 슈링크)를 통해 업계에 잘 알려져 있으며, 글로벌 HIFU 의료기기 분야에서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HIFU 기술 중 “눈썹리프팅”과 “얼굴, 복부 및 허벅지 피부와 피하조직의 탄력개선” 용도로 얼굴과 바디 부분에 모두 적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울핏은 라운드 무빙 방식의 바디용 핸드피스와 카트리지(6mm, 9mm)가 장착되어 있어 참관인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또한, 냉각지방분해장비인 쿨포디, 고주파와 유공압기술이 접목된 리핏, 지난 1월 신규 출시된 아쿠아퓨어까지 다양한 에스테틱용 제품들도 전시회 기간 내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클래시스의 차별적인 홍보 수단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유명 모델인 이다희, 소이에 심지영이 가세 신제품을 소개하고, 사진 촬영 및 증정 그리고 럭키백 증정 이벤트를 통해 참관객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고 있는 것이다. 거기에 SNS르 연계해서 자연스럽게 인증샷을 통해서 관람객들의 참여가 활발하게 하고 있다. 외국 바이어, 국내 병원 관계자 및 투자자 그리고 일반 소비자들까지 다양한 분야의 많은 사람들이 클래시스의 전시장을 찾고 있다. 무엇보다 클래시스의 홍보활동으로 인해 일반인들도 전시회 제품에 대한 접근이 용이해 졌다는 의미가 있다.

 

 

한편, 클래시스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스케덤도 함께 화장품도 함께 전시하고 있다. 피부과학을 잘 이해하고 있는 회사의 고품질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 최첨단 기술로 개발된 혁신적 제품들로 무장한 클래시스가 활발한 홍보활동을 통해 성장히 가속화될 지,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시점이다.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3/18 [14:23]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클래시스(CLASSYS)가, 코엑스에서 3월 15~18일까지 ]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클래시스(CLASSYS)가, 코엑스에서 3월 15~18일까지 열리는 제34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이하, KIMES 2018)에 참가하여 관련 제품을 선보였다 이승준 기자 2018/03/18/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