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박보검이 JTBC ‘효리네 민박2’에 사장님 이상순을 대신해 단기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했다.
 
박선영 기자

▲ 사진제공=‘효리네 민박’ 인스타그램

배우 박보검이 JTBC ‘효리네 민박2’에 사장님 이상순을 대신해 단기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효리네 민박2’에서 서울로 돈 벌러 간 사장님, 이상순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단기 파견된 아르바이트생은 국민 남친, 배우 박보검이 등장, 여심을 훔치기 충분했다.

특급 알바 박보검은 만능박사 윤아와 찰떡같은 호흡으로 민박집은 훈훈함으로 가득했다.

박보검은 민박집 손님을 관광지에 데려다 주는 것으로 첫 업무를 시작, 민박집 사장님 공항 배웅 및 마트 장보기까지 사장님 이상순의 빈자리를 부담없이 매꿔 주었다.

특히, 소녀시대 윤아와의 특급 케미스트리는 처음 손을 맞춰본 것 같지 않은 콤비플레이를 자랑했다.

저녁식사로 월남쌈을 준비하고, 서핑을 하고 온 손님을 위해 노천탕을 준비하는 등 완벽한 콤비네이션을 자랑했다.

다음 주는 이상순이 서울에서 일을 마치고 돌아올 것으로 보여 아쉬움을 더하고 있다.

JTBC ‘효리네 민박2’는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디컬쳐 박선영 기자


원본 기사 보기:디컬쳐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3/19 [08:51]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배우 박보검이 JTBC ‘효리네 민박2’에 사장님 이상순을 대신해 단기 아르바이트생으로 출] 배우 박보검이 JTBC ‘효리네 민박2’에 사장님 이상순을 대신해 단기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했다. 박선영 기자 2018/03/19/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