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나투어가 베트남 하이퐁과 하노이, 하롱베이를 연계한 패키지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기쁨 기자


하나투어가 베트남 하이퐁과 하노이, 하롱베이를 연계한 패키지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하이퐁은 베트남 북부의 관광명소인 하노이와 하롱베이 중간에 위치한 항구도시다.

하이퐁 캇비 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이번 신규 상품은 하노이 국제공항을 이용하는 기성 상품보다 하롱베이까지 이동하는 시간을 2시간 가까이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하이퐁에서 하롱베이까지는 버스로 약 1시간 30분, 하노이에서 하롱베이까지는 약 3시간 30분이 소요된다.

항공 패턴이 다양해진 만큼 여행 상품도 한층 다채롭게 구성할 수 있게 됐다. 하이퐁 근처 마을인 박장(Bac Giang)은 도자기 만들기 체험이 가능한 곳으로, 이번 상품부터 관광일정에 포함되기 시작했다.

하이퐁 공항을 이용하는 하나투어의 베트남 북부 패키지상품은 4월 출발 기준 36만9천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디컬쳐 이기쁨 기자


원본 기사 보기:디컬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3/21 [10:07]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하나투어가 베트남 하이퐁과 하노이, 하롱베이를 연계한 패키지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하나투어가 베트남 하이퐁과 하노이, 하롱베이를 연계한 패키지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기쁨 기자 2018/03/21/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