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카운터펀치’는 미스코리아 출신 김주희 아나운서 외에 (前) 국회의원 정두언, 서울대 출신 방송인 서경석이 함께 진행하며 구독자들과 폭넓은 공감대를 앞으로 형성할 예정이다.
 
온라인팀

지상파 아나운서 10, 뉴스와 함께 숨 쉬며 뉴스의 맥을 짚었던 미스코리아 출신 김주희 아나운서가 팟캐스트 카운트펀치로 돌아왔다. 김주희 아나운서는 201510월 프리선언 후 퇴직금과 모은 돈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한 경험을 기초로 솔직담백한 방송을 진행했다.

▲ 김주희 아나운서, 팟캐스트 ‘카운트펀치’로 만난다!     © 문화예술TV21


카운터펀치는 미스코리아 출신 김주희 아나운서 외에 () 국회의원 정두언, 서울대 출신 방송인 서경석이 함께 진행하며 구독자들과 폭넓은 공감대를 앞으로 형성할 예정이다.

 

김주희 아나운서가 함께하는 카운터펀치는 매회 사회적, 경제적 이슈를 주제로 매체별 헤드라인 뉴스를 통해 상세 현황을 분석하고 각자의 엇갈린 시각을 흥미롭게 풀어간다. 특히, 개인투자자나 경제에 관심은 있지만 제대로 해석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팩트만 콕 짚어 알기 쉽게 설명하고 경제 현상에 대한 궁금증 해소와 경제 흐름을 읽을 수 있는 지식을 쌓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카운터펀치의 주제는 정치, 법률, 사회, 문화 등 다양한 현상을 중심으로 하며 경제를 알아야 주가를 안다.’를 기초로 경제와 주가 흐름을 객관적으로 살펴보기 위해 주식자산관리 전문그룹 청인인베스트먼트 오한결 대표와 KB투자증권 임한준 과장 등 전문가가 함께 진행한다.

 

제작사 관계자는 이젠 주식투자도 확인되지 않은 정보를 쫓아가는 것이 아니라 경제 흐름을 분석하고, 그에 맞춰 주가를 예측해 투자해야 성공할 수 있는 시대이다. 출퇴근길, 잠깐의 여유 시간에 편하게 들으면서 경제 상식을 넓히고 투자자들에게 현실적이고 다양한 도움을 드리기 위해 팟캐스트를 제작 지원했으며 앞으로 좀 더 많은 주제로 만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방송을 통해 친구들과 항상 사회적 현상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해봤지만 이렇게 전문가들과 함께 토론을 할 수 있고 다양한 견해를 들어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했다.

 

김주희 아나운서가 함께하는 카운터펀치를 듣는 방법으로는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팟빵을 검색해 다운로드 한 후 검색창에 카운터펀치를 검색하면 무료로 방송을 청취할 수 있다. 또한, 아이튠즈나 팟티앱을 통해서도 청취할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8/07 [00:40]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김주희 아나운서, 팟캐스트 ‘카운트펀치’로 만난다!] 카운터펀치’는 미스코리아 출신 김주희 아나운서 외에 (前) 국회의원 정두언, 서울대 출신 방송인 서경석이 함께 진행하며 구독자들과 폭넓은 공감대를 앞으로 형성할 예정이다. 온라인팀 2018/08/07/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