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 괴산군은 효율적인 홍보를 통해 군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지난 6일 가수 신명화씨를 괴산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두용 기자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충북 괴산군은 효율적인 홍보를 통해 군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지난 6일 가수 신명화씨를 괴산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 충북 괴산군은 효율적인 홍보를 통해 군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지난 6일 가수 신명화씨를 괴산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 문화예술TV21

괴산군은 이날 군수집무실에서 위촉식을 열고 신명화씨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번에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신명화씨는 경북대 성악과를 졸업, 1985년 MBC대학가요제 대구·경북 대상 수상 및 본선 입상을 했으며, 이후 전국노래자랑 및 각종 가요제에서 초대가수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타이틀곡으로는 미스터유 아름다운 괴산 괴산 파이팅 코리아 정주고 울 줄이야 가면의 탈 등 다수의 곡이 있다.

신명화씨는 앞으로 무보수 명예직으로 괴산군의 명품 농·특산물, 지역축제, 문화·관광지 등을 전국에 알리는 괴산군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이날 위촉식에서 “이번 신명화씨의 괴산군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괴산군이 앞으로 더 발전해 나가는데 큰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뛰어난 재능과 참신한 이미지로 괴산 홍보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원본 기사 보기:더뉴스코리아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8/07 [09:01]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충북 괴산군은 효율적인 홍보를 통해 군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지] 충북 괴산군은 효율적인 홍보를 통해 군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지난 6일 가수 신명화씨를 괴산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두용 기자 2018/08/07/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