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해투4 김신영, “조세호, 설현 있을 때만 케이크 사 와” 허세왕 조세호 폭로! 2차 토크 전쟁 START!
 
김정화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셀럽파이브가 2차 토크 전쟁으로 웃음 폭격을 이어간다.


목요일 밤을 웃음으로 가득 채우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오는 10일 방송은 ‘셀럽파이브 특집’ 2부로 꾸며진다. 특히 지난 1부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킨 셀럽파이브가 화끈한 폭로전으로 다시 한 번 안방 극장을 들썩이게 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신영은 조세호를 향해 “허세 왕이 따로 없다”며 디스 폭격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미 조세호는 안영미로부터 “사기꾼에 꼰대다”라는 공격을 받은 상황. 이에 더해 김신영이 “조세호가 설현이 있을 때만 케이크를 사 온다. 그러고선 설현이 있었는지 모른 척 한다”고 맹공을 퍼붓자, 조세호는 “해명할 시간을 달라”며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어렵사리 해명 타임을 갖게 된 조세호는 “김신영이 우리 집에만 오면 온갖 물건들을 가져간다”며 해명 대신 맞불 작전을 펼쳤다. 이어 “내 옷 8벌을 겹쳐 입고 나간 적도 있다”고 덧붙이며 억울함을 성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같은 조세호의 성토전에 김신영은 “다 이유가 있었다”고 응수하며 또 다른 설전의 시작을 알렸다는 후문. 이에 셀럽파이브와 조세호 사이에서 벌어질 2차 꼰대 대전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이날 셀럽파이브는 물 만난 고기처럼 ‘조세호 전용 저격수’로 맹활약을 펼쳤다는 전언이다. 쏟아지는 맹공에 조세호는 “우수상 받은 턱을 톡톡히 본다”며 그 모든 공(?)을 우수상 수상으로 돌렸다고. 이에 지난 방송에 이어 앙숙 케미를 폭발시킬 셀럽파이브와 조세호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10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원본 기사 보기:모닝투데이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1/09 [10:08]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해투4 김신영, “조세호, 설현 있을 때만 케이크 사 와” 허세왕 조세호 폭로! 2차 토크] 해투4 김신영, “조세호, 설현 있을 때만 케이크 사 와” 허세왕 조세호 폭로! 2차 토크 전쟁 START! 김정화 2019/01/09/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