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김소현이 2년 연속 ‘제 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주최 스포츠서울, 주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 시상식 MC가 됐다.
 
김정화


배우 김소현이 2년 연속 ‘제 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주최 스포츠서울, 주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 시상식 MC가 됐다.


국내 최고의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서울가요대상’은 대중가요 활성화를 위해 1990년 첫 개최를 시작, K팝 문화 발전에 큰 기여를 해온 시상식으로 오는 15일(화) 오후 6시 50분부터 약 3시간 30분동안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김소현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서울가요대상’ 진행을 맡았다. 우아한 외모와 매력은 물론,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시상식에서 인정받은 차분한 말투와 안정적인 진행실력으로 또 한번 시상식을 빛낼 예정이다. 특히 함께 진행을 맡은 신동엽, 김희철과의 두 번째 만남인 만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렇게 김소현이 MC를 맡게 된 ‘제 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은 15일 오후 6시 50분부터 KBS드라마와 KBS조이, KBS W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빵야TV를 통해 전세계에 온라인 모바일 생중계될 예정이고, 본 행사 전 열리는 레드카펫 행사(오후 5시~6시)는 빵야TV에서 온라인 모바일 생중계된다.


원본 기사 보기:모닝투데이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1/09 [15:08]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배우 김소현이 2년 연속 ‘제 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주최 스포츠서울, 주관 서울가요대] 배우 김소현이 2년 연속 ‘제 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주최 스포츠서울, 주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 시상식 MC가 됐다. 김정화 2019/01/09/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