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황금 돼지해 파워넘치는 EDM음반으로 보이그룹 “플래티넘” 앨범 발표
2019년 새롭게 등장한 대형 글로벌 아티스트 7인조 보이그룹 플래티넘(P.L.T)의 정규1집 ‘MAD CITY’앨범을 인사동 아트프라자 공개홀에서 발표 했다.
 
김인식 기자
▲사진제공 아트폼엔터테인먼트 김인식 기자

2019 기해년 황금 돼지해에 보이그룹 플래티넘이 정규앨범을 발표했다. 남성 7인조인 플래티넘은 파워넘치는 음악으로 인사동 아트프라자공개홀에서 9() 오후2시에 300여명의 언론사 및 팬들과 가족 친지들이 지켜보는데서 쇼케이스로 앨범 발표를 했다.

 

최근 데뷔전부터 해외는 물론 국내 주요 방송 및 음악 관계자들 사이에서 수없이 화제가 되고 있는 대형 보이그룹 플래티넘”(P.L.T)이 마침내 그 베일을 벗고 세계무대를 향한 힘찬 날개짓을 시작하였다.


지난 3년간 혹독한 연습과 앨범작업을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무한 가능성을 탑재한 이들7인조 P.L.T가 유독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신인그룹답지 않게 10곡이 수록된 정규앨범을 발표했기 때문이다.이는 현 가요계 상황에서 보면 파격적이라 할 수 있다.


물론 데뷔앨범에단지 10곡이 수록되어 있다고 해서 화제가 되는 것은 아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수록된 10곡 모두 최고의 퀄리티로 무장하고 있고,각 곡들마다 곡에 맞는 특색있는 퍼포먼스가 결합되어 있다는 점이다.


여기에다 멤버전원이 뛰어난 라이브실력을 갖추고 있어 데뷔하자마자 플래티넘 단독으로 콘서트가 가능하다고 하니, 이 거침없는 신인 아이돌 그룹의 실력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벌써부터 국내는 물론 해외 관계자들의 투어 콘서트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이다.

▲ 사진제공 국제언론인클럽 현장촬영 김인식 기자

앨범의 프로듀서는 슈퍼주니어,싸이,이효리,젝스키스,롯데걸스등의 앨범제작에참여한 작곡컴퍼니의 천세민이 맡았으며, Bull$Eye(불스아이),CuzD, BC3000, Cat ChoP, Real Fantasy, Lamar등 힙합계의 유수 작곡자들이만든Hip Hop, Pop Dance, Ballad,일렉트로닉POP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로 구성하여 최고수준의 앨범으로 탄생할 수 있었다.


타이틀곡 “MAD CITY”는 강력한 HIP HOP 사운드에 Dramatic하고 유려한 멜로디, 강렬한 랩의 전개를 통해진행되며, 가사 중에는 북극곰을 상징적으로 이미지화 하여 현시대의 문제점을 해석한 사회적 메시지가 담겨있다. 특히 방탄소년단 안무에 참여했던 안무가 류재준이 참여한 폭발적인 퍼포먼스는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한마디로 대형 글로벌 보이그룹의 탄생을 알리는 곡이라 할 수 있다..


앨범 첫 곡인 “INTRO”는 플래티넘(P.L.T)의 첫 정규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Trap곡으로 멤버들이 연습과정에서 직접 겪은 그들의 이야기를 가사로 썼으며, 마치 노래로써 세계를 정복하겠다는 강한 의지가 연상된다.


세번째 곡인 참 슬픈 일이야는 빗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서정적인 느낌의 미디움 템포의 POP 발라드로서,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한 후의 슬픈 감정을 잔잔하게 담고 있다. 마지막 후렴구의 폭발적인 Guitar 애드립이 돋보이는 곡이다.


네번째 곡 “ON YOUR WAY” BALLAD, HIP HOP, EDM등의 다양한 장르가 망라되어 있는 몽환적 느낌의 DANCE곡으로 오직 한 여자만을 바라보고 사랑받고 싶어하는 젊은 청춘을 노래한다. 이 곡은 뛰어난 보컬과 감


원본 기사 보기:국제언론인클럽(GJCNEWS)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1/09 [17:20]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황금 돼지해 파워넘치는 EDM음반으로 보이그룹 “플래티넘” 앨범 발표] 황금 돼지해 파워넘치는 EDM음반으로 보이그룹 “플래티넘” 앨범 발표 김인식 기자 2019/01/09/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