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케이스타 오디션에서 케이팝 미래를 만들다! 26일 강남관광정보센터
 
이준호 기자

대한민국에 경제 중심인 중소기업을 알리고 새로운 예비 스타 탄생 프로젝트 모두아 크라우드와 함께하는 톡톡 튀는 K 스타 오디션이 3회를 마치고 오는 26일 토요일 강남 케이홀에서 진행이 된다. 

 

이번 강남 케이스타 오디션은 글로벌 밴드, 압구정 로데오 추진위원회 주최로 압구정 강남관광정보센터 2층 케이홀에서 오혜성 MC, 전민경 아나운서 진행으로 26일 오후 3시부터 강남 케이스타 오디션 본방과 함께 이루어진다. 


지난 24일 3회 차로 펼쳐진 케이스타 오디션은 걸그룹 아이러브의 축하무대와 가수 수진 우연이, 가수 김재희가 참가 상큼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가수 정유나, 말괄량이 지연, 나는 가수다 유리 등이 참가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또한 축하공연에 참여한 걸그룹 아이러브는 1월 28일 피페이 CM송이 오픈되면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며 위문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모두아 크라우드와 함께하는 케이스타 오디션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대한민국 중심에서 세계의 중심으로, 고개를 들어 미래를 보라!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비전을 공유하는 기업 모두아 크라우드 이민철 대표, 오션스타 리조트 윤재환 회장, 베타칸 앰플 (주)코니맥스 손혁 대표의 지원으로 펼쳐졌다.

 

 

앞으로 MC 오혜성이 주축이 되어 글로벌 밴드 기획력으로 펼쳐지는 강남스타일의 케이스타 오디션은 정기적인 기획으로 운영되며 유튜버 생방송과 왕홍들이 참가하며 시민참여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1/28 [11:30]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케이스타 오디션에서 케이팝 미래를 만들다! 26일 강남관광정보센터] 케이스타 오디션에서 케이팝 미래를 만들다! 26일 강남관광정보센터 이준호 기자 2019/01/28/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