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사전 예약자 수 100만명 돌파!
 
이준영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13일(수),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기대작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올 1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이 게임은 ‘섀도우버스’, ‘그랑블루 판타지’ 등으로 유명한 사이게임즈의 기무라 유이토 PD와 초호화 제작진이 제작한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50명 이상의 미소녀 캐릭터들과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 연출, 빠져드는 시나리오 및 박진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가 특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계속된다. 카카오게임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이모티콘’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쥬얼(게임 재화)’ 700개를 선물하며,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 ‘쥬얼’ 300개를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사전 예약자 수 100만 명 달성은 2차원 게임 예약자 모집 기록 중 유의미한 수치로, 정식 출시 전 보여주신 큰 관심과 기대에 감사드린다”며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출시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카카오게임즈)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3/14 [11:56]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사전 예약자 수 100만명 돌파!]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사전 예약자 수 100만명 돌파! 이준영 기자 2019/03/14/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