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포츠 > 스포츠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모터쇼에서 기아차 모하비 마스터피스 공개
 
박광준 기자

기아자동차는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하비의 콘셉트카 ‘모하비 마스터피스’를’ 3월 28일 프레스데이와 3월 29~4월 7일까지 서울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모하비 마스터피스’를 통해 엿볼 수 있는 양산형 모하비 모델은 올 하반기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신차급에 가까운 디자인 변경과 함께 프리미엄 대형 SUV에 걸맞은 사양들이 대거 적용될 계획이다.

 

전면부는 기아차 기존의 그릴이 전체로 확대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그릴과 램프 간 경계의 구분이 없는 수직 구조의 라이트 배치를 통해 웅장함과 무게감을 강조했다.

 

 

후면부는 전면부와의 통일성을 유지하면서 신규 적용된 리어콤비네이션 램프를 통해 당당하면서도 안정된 이미지를 확보했다. 새로운 모하비는 국내 유일의 후륜구동 기반 V6 3.0 디젤 엔진이 제공하는 독보적인 주행성능과 프레임 보디로부터 확보된 안정적인 승차감과 정숙성을 갖췄다.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최신 커넥티비티 기능 등 기아차의 혁신 선행 기술 역량을 모두 탑재했다.

 

신세대 모하비 마스터피스는 올 가을쯤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4/10 [11:05]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서울모터쇼에서 기아차 모하비 마스터피스 공개] 서울모터쇼에서 기아차 모하비 마스터피스 공개 박광준 기자 2019/04/10/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