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9인조보이그룹 멋진 녀석들 18일 신곡댕발매기념게릴라콘서트 개최
 
김두용 기자
border=0
    9인조보이그룹 멋진 녀석들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9인조보이그룹 멋진 녀석들은 지난 12일 방탄소년단 컴백에 맞춰 신곡 댕을 발매해 당찬 녀석들이란 수식어까지 얻는 등 K-pop시장에 산선한 바람을 일으키는 대세그룹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앨범발매를기념해홍대에서 지난 18일 깜짝게릴라콘서트 소식이 전해지면서 멋진 녀석들에 대한 팬덤의 기대가 급상승하고 있다.

소속사 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는"멋진녀석들은지난12일세번째디지털싱글앨범TRIGGER의발매를기념해그동안 비공개로 게릴라콘서트를준비해 왔다"며 "18일홍대걷고싶은거리광장무대에서멋진 녀석들의 깜짝버스킹공연을만나볼 수 있다"고밝혔다.

지난12일KBS뮤직뱅크를통해컴백한 멋진 녀석들의 새 앨범타이틀곡댕(DANG)은 워너원의부메랑작곡가인로이도가프로듀서로참여해곡의완성도를높이는 한편 화려하고업그레이드된퍼포먼스를 추가해k-pop 팬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곡이다.

아울러 멋진 녀석들은각종 음악방송은물론청소년문화행사 및게릴라공연등을통해 지속적으로팬들과만날 것도 계획 중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더뉴스코리아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4/19 [09:01]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9인조보이그룹 멋진 녀석들 18일 신곡댕발매기념게릴라콘서트 개최] 9인조보이그룹 멋진 녀석들 18일 신곡댕발매기념게릴라콘서트 개최 김두용 기자 2019/04/19/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