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성기윤, tvN 새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출연 확정
 
전혜린 기자

‘60일, 지정생존자’는 대통령의 국정 연설이 열리던 국회의사당이 갑작스러운 폭탄 테러 공격을 받아 붕괴되고, 국무위원 중 유일하게 생존한 환경부장관이 승계서열에 따라 60일간의 대통령 권한대행으로 지정되면서 테러의 배후를 찾아내고 가족과 나라를 지키려 노력하는 이야기를 그려낸다.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동명의 미국 드라마 ‘지정생존자(Designated Survivor)’가 한국 실정에 맞는 로컬화로 재탄생할 예정.

▲ 배우 성기윤 문화예술의전당


성기윤은 극중 정무수석 신성준역으로 국회 및 여 · 야 정당과의 소통 · 협력을 담당하고 있다. 소통을 핑계로 정보통이 되는 조금은 가벼운 인물로 나올 예정이다.

드라마 ‘시그널’을 통해 시청자에게 첫 도장을 찍었으며, ‘태양의 후예’ ‘몬스터’ ‘추리의 여왕’ ‘슈츠’ ‘남자친구’ 등 작은 배역이지만 인상 깊은 연기를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김태희 작가와 유종선 감독이 의기투합한 tvN ‘60일, 지정생존자’는 올해 하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다.

[전혜린 기자] orange@lullu.net


원본 기사 보기:문화예술의전당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4/22 [15:53]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배우 성기윤, tvN 새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출연 확정] 배우 성기윤, tvN 새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출연 확정 전혜린 기자 2019/04/22/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