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본다빈치BSD, 스토리체인과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박창수 기자

본다빈치()는 국내 대형 디지털 전시를 이끌어온 선두주자로서 4차 산업 기술인 블록체인 사업 및 BSD(Bondavinci Standard Decentralization) 사업을 도약으로, 전세계 코인 거래량 2위인 디지파이넥스로부터 사업의 비전, 참신성이 높게 평가 되어 디지파이넥스 거래소상장 계약을 체결하였다.


 

BSD는 본다빈치가 보유한 디지털 아트의 특허 및 실물 아트 1만여 점 이상의 자산과 저작권 확보를 기반으로 문화 예술분야의 자산 보유자 공개 및 자본비대칭 개선을 위해 분산화되고, 연결된 화폐를 사용하여 새로운 리워드 생태계를 구축, 아트블록체인거래소(A.E.X) 뿐만 아니라 금융권 부동산에 이르기까지 비활성화된 부동산 가치를 끌어 올려 수익을 증대시키며, 그 수익을 BSD 홀더들에게 투명하게 배분하는 벨류에이션 체인이다.

 

또한 고급 예술품과 아티스트, 한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포함한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에게 새로운 기회의 동력을 부여함과 동시에 투자수입 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스토리 체인은 영화, 드라마, 웹툰 등에 참여한 작가에게 공정한 수익과 대가를 정당하게 보상받지 못하는 현실에 주목하고 이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하여 수익분배 문제를 해결하며 스토리 콘텐츠 기업자들이 더욱 가치있는 스토리를 창작해 활동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토콜 제공을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양사는 스토리 창작자 발굴 및 후원을 시작으로 암호화폐를 통한 스토리 공동 후원 및 투자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본다빈치가 기획하고 있는 유화 애니매이션 영화인 끌로드 모네의 시나리오 각새을 스토리체인의 플렛폼을 통해 많은 작가 참여를 유도 할 예정이다.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4/25 [11:53]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본다빈치BSD, 스토리체인과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본다빈치BSD, 스토리체인과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박창수 기자 2019/04/25/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