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학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두천시립도서관, 2019년 상반기 동두천시 도서관운영위원회 개최
-도서관의 발전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소통의 장 마련
 
김정화


동두천시(시장 최용덕) 평생교육원 동두천시립도서관은 도서관의 발전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지난 10일 수요일 오전 11시 시립도서관 1층 문화누리실에서 2019년 상반기 동두천시 도서관운영위원회를 개최하였다.

 

2018년 상반기에 재구성되어 운영 중인 동두천시 도서관운영위원회는 당연직인 평생교육원장을 포함하여, 동두천시 관내 지역의 문화계, 교육계 등의 전문 인사 및 도서관 이용자 등 12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도서관운영위원회는 동두천시립도서관 및 꿈나무정보도서관의 ▲2019년 상반기 주요업무실적 ▲2019년 하반기 주요업무계획 ▲꿈나무정보도서관 장서제적 실적 보고 및 기타 토의의 순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동두천시립도서관의 하반기 주요업무계획 중 현안사항으로 보고된 원도심 작은도서관·북카페 조성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되기를 바라는 위원들의 다양한 의견이 있었다.

 

이에 평생교육원 염필선 원장은 “오늘 회의를 통해 여러 위원들의 의견을 충실히 검토하여 원도심 작은도서관·북카페 조성사업 추진 시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으며, 도서관 이용자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 제공하여, 만족도 향상시키기 위해 소통하는 열린 도서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11 [12:20]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도서관의 발전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소통의 장 마련] 동두천시립도서관, 2019년 상반기 동두천시 도서관운영위원회 개최 김정화 2019/07/11/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