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왕시 장애아재활치료교육센터, 장애인 가족과 함께 즐거운 힐링여행!
장애아동·청소년 및 가족 100여명 참여, 즐거운 추억 만들어
 
김정화

 

의왕시 장애아 재활치료교육센터(센터장 강성하)은 지난 3일 경기도 포천 베어스타운에서 장애인 가족과 함께하는‘여름아 부탁해’힐링여행을 다녀왔다.

 

장애인복지기금 지원으로 추진된 이번 행사는 사회적인 편견과 신체적 제약으로 여름에도 마음 놓고 물놀이를 하기가 어려운 발달장애아동·청소년 및 장애인 가족들에게 즐거운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장애아동·청소년 및 가족, 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이 참여했으며, 마법공연 및 마법학교 수료, 동물농장 체험, 숲놀이터 체험, 물놀이 등 아이들과 가족의 눈높이에 맞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센터 관계자는“이번 행사가 장애아동과 가족들에게 정서적인 안정과 휴식을 제공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힐링여행이 됐길 바란다”고 말하며“앞으로도 장애 아동들이 더욱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 장애아 재활치료교육센터는 사단법인 장애아동행복연대 징검다리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11 [14:20]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장애아동·청소년 및 가족 100여명 참여, 즐거운 추억 만들어] 의왕시 장애아재활치료교육센터, 장애인 가족과 함께 즐거운 힐링여행! 김정화 2019/07/11/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