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입사관 구해령’ 이지훈-허정도 등, ‘예문관 사관즈’ 완전체 최초 공개!
 
김정화



‘신입사관 구해령’ 이지훈을 비롯한 ‘예문관 사관즈’의 완전체가 최초 공개됐다. 이들은 여사들과 다양한 선후배 케미를 보여주며 천태만상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오는 7월 17일 밤 8시 55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극본 김호수 / 연출 강일수, 한현희 / 제작 초록뱀미디어)’ 측은 11일 민우원(이지훈 분)을 필두로 한 ‘예문관 사관즈’ 완전체의 모습을 공개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신세경 분)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차은우 분)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 이지훈, 박지현 등 청춘 배우들과 김여진, 김민상, 최덕문, 성지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예문관 사관즈’ 완전체가 최초 공개됐다. 우원을 시작으로 양시행(허정도 분), 손길승(남태우 분), 현경묵(강훈 분), 성서권(지건우 분), 안홍익(오희준 분), 황장군(윤정섭 분), 김치국(이정하 분)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이들은 예문관에서 함께 동고동락하며 파란만장 라이프를 펼쳐 극에 재미를 더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먼저 이들 중 가장 높은 관직인 정7품 봉교 우원은 강직하고 뚜렷한 소신을 가진 천생 사관으로, 완벽 스펙을 보유한 선배의 정석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어 관심을 끈다.

 

반면 예문관 터줏대감 시행은 삐딱한 표정과 자세를 장착한 불량 선배로 활약한다. 그러나 알고 보면 후배들을 향한 그의 사랑만큼은 ‘리얼’ 진심이라고.

 

정8품 대교 길승과 경묵은 극과 극 캐릭터를 예고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길승은 푸근한 인상과 마음씨를 지닌 선배, 경묵은 해령의 예문관 생활을 괴롭히는 심술궂은 선배로 서로 달라도 너무 다른 온도 차를 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예문관 정9품 검열 라인 서권, 홍익, 장군, 치국은 반전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이들에겐 겉으로 보이는 것과 달리 숨겨진 사연들이 있다고 알려져 과연 그 사연이 무엇일지, 스토리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입사관 구해령’ 측은 “이지훈-허정도-남태우-강훈-지건우-오희준-윤정섭-이정하가 조선의 역사를 기록하는 사관으로 분해 8인 8색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예문관 선배 사관들과 여사들의 케미는 물론 이들이 펼칠 파란만장 예문관 라이프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오는 7월 17일 밤 8시 55분에 M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11 [14:03]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신입사관 구해령’ 이지훈-허정도 등, ‘예문관 사관즈’ 완전체 최초 공개! ] ‘신입사관 구해령’ 이지훈-허정도 등, ‘예문관 사관즈’ 완전체 최초 공개! 김정화 2019/07/11/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