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입사관 구해령' 차은우, 충격의 의금부 체포! 추궁하는 조재윤에 '여유만만!’
 
김정화

 

'신입사관 구해령' 차은우가 의금부에 체포됐다. 그가 자신을 추궁하는 조재윤에게 여유만만한 태도로 일관하다 결국 뜻밖의 옥살이를 하고 있어 대체 무슨 일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MBC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극본 김호수 / 연출 강일수, 한현희 / 제작 초록뱀미디어)' 측은 18일 의금부 옥사에 갇힌 이림(차은우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신세경 분)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 이지훈, 박지현 등 청춘 배우들과 김여진, 김민상, 최덕문, 성지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이림이 의금부 도사(조재윤 분)과 담판을 짓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림이 왕위 계승 서열 2위 왕자임을 알 리 없는 그는 의심스러운 눈길을 보내며 이림을 추궁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반면 이림은 턱을 괴고 여유로운 표정을 짓고 있어 관심을 끈다. 어딘가 애타는 의금부 도사와 극명한 대비를 이루고 있는 것. 이에 이림이 어쩌다 그와 의금부에서 대치하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세상 여유롭던 이림이 깜짝 놀라는 것에 이어 옥에 갇힌 모습으로 포착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난생처음으로 옥살이를 하게 된 상황이 도저히 믿기지 않는 다는 그의 표정이 폭소를 유발하는 가운데 대체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호기심을 더한다.

 

'신입사관 구해령' 측은 "지난 방송에서 자신이 매화라고 밝힌 이림이 어쩌다 의금부에 체포된 것인지, 과연 그는 의금부 도사의 심문에 자신의 정체를 밝힐 것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오늘(18일) 밤 8시 55분에 3-4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초록뱀미디어>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18 [14:12]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