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 다양한 모습 속 그녀만의 매력은 한 가득!
 
김정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이 완벽한 옆태를 선보였다.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에서 ‘강미리’ 역으로 주말 안방극장을 찾아오고 있는 배우 김소연이 보기만해도 아름다움이 묻어난 스틸 컷을 공개해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스틸 컷 속 김소연은 눈부신 옆태를 자랑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줘 시선을 끌고 있다. 그녀는 진지한 눈빛과 함께 촬영에 집중하는 모습부터 사랑스러운 미소를 발산하며 주변을 환하게 밝혀주는 면모까지,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번지게 했다. 또한 내리쬐는 햇볕 아래에서 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귀여운 제스처도 보여주는 등 김소연만의 다채로운 매력까지 한 가득 담아냈다.

 

한편, 점점 더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나가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18 [10:56]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 다양한 모습 속 그녀만의 매력은 한 가득!]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 다양한 모습 속 그녀만의 매력은 한 가득! 김정화 2019/07/18/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