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검블유’ 이재욱, 심쿵 모먼트 선사하며 유니콘 남친 등극!
 
김정화



배우 이재욱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에서 다정한 남친미를 발휘하며 또 한번 여심을 녹였다.

 

지난 24일 방송에서는 지환(이재욱 분)은 차현(이다희 분)와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며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그려졌다.

 

데이트를 즐기던 두 사람은 아침 드라마의 인기 탓에 지환을 알아보는 사람이 많아지자 당황한다. 어느 순간 자신에게서 멀어진 차현을 발견한 지환은, 사람들 사이를 헤쳐 차현에게 다가가 손을 잡으며 ‘가자 현아’ 하며 남자친구로서 차현을 챙기는 듬직한 모습을 보였다.

 

이밖에도 지환은 바로가 점유율 역전을 성공하자 차현에게 꽃바구니를 보내고, 기다릴 자신이 없다며 투정부리는 차현에게 ‘좋은 사람 나타나면 망설이지 말고 만나요. 기다리는건 내가 할게’ 라며, 다정한 유니콘 남친의 면모를 보여 ‘올여름 최고의 완소남’ 다운 설렘을 선사했다.

 

한편, 지환은 우연히 만난 모건(장기용 분)에게 ‘그래도 간혹 이별은 되돌릴 수 있던데, 근데 영장은 되돌릴 수 없네요’ 라며 헛헛한 마음을 털어놓으며 깨알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극 중 지환과 차현의 알콩달콩 로맨스가 재미를 더하고 있는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는 매주 수, 목 9시30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25 [14:25]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검블유’ 이재욱, 심쿵 모먼트 선사하며 유니콘 남친 등극!] ‘검블유’ 이재욱, 심쿵 모먼트 선사하며 유니콘 남친 등극! 김정화 2019/07/25/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