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름다운 의정부의 순간을 담다’ 제7회 의정부시 사진공모전 개최
 
김정화

▲ 제6회 의정부시 사진 공모전 최우수작 (C) 의정부시 제공

 

의정부시(시장 안병용)가 제7회 의정부시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매년 실시하고 있는 의정부시 사진공모전은 의정부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삶의 모습 등 수준 높은 작품이 출품되고 있다.

 

‘일상생활 속 쉼표, 아름다운 의정부의 순간을 담다’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사진공모전은 의정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역사문화 명소 및 축제, 시민들의 일상생활 등 다양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라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다.

 

오는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메일(joshkim@korea.kr)을 통해 1인당 최대 3개 작품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의정부 관내에서 촬영된 미발표 작품이어야 한다. 작년과 달리 접수 작품의 기간에 제한을 두지 않아, 언제 찍은 사진이든 응모가 가능하다.

 

입상작 발표는 4개(적합성, 완성도, 전달력, 독창성)의 심사기준으로 심사위원의 평가를 거쳐 11월 중 의정부시 홈페이지 및 개별 통지할 예정이며, 최우수작 1점 100만원, 우수작 2점 각 50만원, 장려작 3점 각 30만원의 온누리 상품권과 상장이 지급된다. 입선작 24점에는 온누리 상품권 5만원과 입선확인서가 발급된다.

 

또한 입상작에 대해 사진첩으로 제작하고 사진전시회 개최 및 각종 행사 활용 등 의정부시를 알리는 데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재송 공보담당관은 “사진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이번 사진공모전을 통해 의정부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프레임에 담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의정부만이 갖고 있는 다양한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공모전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시 홈페이지(www.ui4u.go.kr)를 확인하거나, 공보담당관 공보팀(031-828-2135)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29 [14:44]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아름다운 의정부의 순간을 담다’ 제7회 의정부시 사진공모전 개최] ‘아름다운 의정부의 순간을 담다’ 제7회 의정부시 사진공모전 개최 김정화 2019/07/29/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