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예산사과융복합활성화사업단, 사과가공식품 판촉행사 개최
- 예산휴게소 내 홍보관 개장 및 판매장 입점
 
박은아

 

 

 

 

예산사과융복합활성화사업단은 대전-당진 간 고속도로 예산휴게소(대전방향, 소장 조기호)에서 예산군 홍보관 개장 및 판매장 입점기념 예산사과 특산물 판촉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희망을 주고 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부림농원 사과즙 △㈜예산사과와인 사과와인 △아람농장 사과칩 △운두란 사과엿 △산에들에 표고버섯 △삽다리한과 사과약과·사과한과 등 관내 사과 가공 관련 6개 업체가 참여했다.

 

사업단은 지난 5월 휴게소 측인 ㈜서희그룹과 군 농특산물 판로 개척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지난달 휴게소 내에 예산홍보관을 설치했으며, 판매점에 예산사과 관련 가공식품을 위탁 판매하는 등 특산물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영란 사무국장은 “이번 판촉 행사를 통해 우리 군 사과가공식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판로 개척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예산사과 홍보 마케팅을 강화해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판촉 행사는 다음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29 [10:44]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예산사과융복합활성화사업단, 사과가공식품 판촉행사 개최] 예산사과융복합활성화사업단, 사과가공식품 판촉행사 개최 박은아 2019/07/29/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