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포토 > 종합 겔러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웰컴2라이프' 정지훈-임지연, 스페셜 포스터 전격 공개! 기대 UP
 
김정화

 

MBC ‘웰컴2라이프’ 정지훈-임지연의 2인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MBC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8월 5일(월) 첫 방송 예정인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 극본 유희경/ 제작 김종학프로덕션)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극중 정지훈은 한 순간의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두 번째 인생을 살게 된 악질 변호사 ‘이재상’ 역을, 임지연은 극중 강력반 홍일점 형사 ‘라시온’으로 분한다. 두 사람은 현실 세계에서는 악연으로 헤어진 전 연인 사이였지만, 평행 세계에서는 꿀 떨어지는 부부로 분할 예정.

 

이 가운데 ‘웰컴2라이프’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서로의 등을 맞댄 정지훈-임지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정지훈은 무언가 촉이 온 듯 입을 굳게 다문 채 날 선 눈빛을 띤 한편, 임지연은 비밀스런 깊은 눈빛으로 긴장감을 형성한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을 비롯해 곽시양-손병호-한상진-박원상 등 극중 인물들의 면면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욱이 포스터의 양쪽으로는 180도 회전된 같은 배경이 담겨있는 바. 평행선상에 있는 두 세계에서 이들이 어떤 관계를 형성하게 될지, 각 인물들이 얽히고 설키며 만들어갈 풍성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웰컴2라이프’ 제작진은 “정지훈-임지연을 비롯한 극중 인물들은 평행에 있는 두 세계에서 서로 다른 관계 속에 때론 웃음을, 때론 긴장감을 형성하며 극을 한층 쫀쫀하게 만들 예정이다. 오는 8월 5일(월) 첫 방송 될 ‘웰컴2라이프’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8월 5일(월) 밤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29 [09:35]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