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백석2동, ‘사랑의 도시락 배달 및 이미용 봉사’ 펼쳐
-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나눔 이어져
 
김정화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7일 관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도시락 배달과 이·미용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주민자치위원들은 사랑의 도시락 배달 봉사를 위해 관내 음식점 ‘낙지의꿈’과‘북경 중화요리’에서 협찬을 받아 직접 도시락을 포장하고 각 가정에 전달해 드렸다.

 

이와 더불어, 지역 미용실 ‘헤어디자인 상상’에서는 재능나눔 활동을 위해 백석2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60세 이상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커트 봉사를 진행했다.

 

백석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011년 8월부터 관내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도시락 배달 및 이미용 봉사를 매월 1회(넷째 주 화요일) 꾸준히 실시해 오고 있다.

 

황영순 위원장은 “어려운 경제 속에도 기꺼이 협찬해 주시는 업체에 감사드리고,우리들의 실천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아직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어르신이 많은데, 나눔활동에 동행하실 분은 언제든 환영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29 [14:31]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고양시 백석2동, ‘사랑의 도시락 배달 및 이미용 봉사’ 펼쳐] 고양시 백석2동, ‘사랑의 도시락 배달 및 이미용 봉사’ 펼쳐 김정화 2019/08/29/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