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산시 소재 ㈜소싱뷰, 사랑 나눔 마스크 기부…‘신종 코로나 예방’ 힘 보태
KF94 마스크 5천개 기탁…장애인복지시설·단체 배분 예정
 
김정화

 

▲ 윤화섭 안산시장(오른쪽)이 7일 시장실에서 김진현 ㈜소싱뷰 대표로부터 마스크 5천개를 기탁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7일 ㈜소싱뷰로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 필수용품으로 떠오른 마스크(KF94) 5천개를 기탁 받았다.

 

시는 사재기 논란으로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 전해달라며 기부금 영수증 발급도 희망하지 않는 ㈜소싱뷰의 뜻을 받아들여 관내 장애인복지시설 및 단체에 배분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3시 시장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윤화섭 안산시장, 김진현 ㈜소싱뷰 대표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해 시의 감염증 확산 예방책과 함께 시민들의 기부문화 확산 및 동참을 위한 방안 등에 대한 논의도 진행했다.

 

안산시 단원구 목내동에 있는 ㈜소싱뷰는 2016년 설립된 마스크 제조업체로 ‘더존 황사마스크(백색·블랙·밀리터리)’, 인쇄회로기판, 전자부품 등을 생산하고 있다.

 

김진현 ㈜소싱뷰 대표는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로 마스크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마스크를 지원하게 됐다”며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나눔 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전염성 높은 감염증의 확산을 막고 시민 건강을 지키도록 지역의 위기관리 역량을 총동원해 면밀하게 대응하고 있다”며 “늘어난 수요로 마스크 수급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뜻깊은 후원을 해주신 만큼 따뜻한 마음을 담아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2/07 [15:39]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안산시 소재 ㈜소싱뷰, 사랑 나눔 마스크 기부…‘신종 코로나 예방’ 힘 보태 관련기사목록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