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송포동,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떡국 떡ㆍ쌀 나눔 실천
 
김정화

 

고양시 일산서구 송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진기철)는 지난 13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어르신 및 장애인가구에 ‘사랑의 떡국떡’과‘사랑의 쌀’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떡국떡은 송포동 관내 ‘가와지 떡 방앗간(대표 김종기)’에서 2kg 20개를, 사랑의 쌀은 송포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10kg 10포를 후원하여 협의체 위원들이 쌀과 떡국떡을 각 가정에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떡국떡과 쌀을 전달 받은 한 어르신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바깥 출입도 힘들었는데 오늘은 쌀과 떡국떡을 두 손 가득 받게 되어 마음이 넉넉해진다”며 기뻐하셨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진기철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겪고 있는 상황에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 서주신 분들께 감사함을 전했으며 “이런 훈훈한 이웃사랑의 손길이 끊이지 않고 이어질 수 있는 복지안심마을 송포동을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열심히 뛰겠다”고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3/16 [14:22]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고양시 송포동,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떡국 떡ㆍ쌀 나눔 실천] 고양시 송포동,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떡국 떡ㆍ쌀 나눔 실천 김정화 2020/03/16/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