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원기 경기도의회 부의장 “코로나19 감염 확산 차단 위해 주어진 분야 최선 다해야!”
-16일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찾아 의료진 격려-
 
김정화

▲ 김원기 부의장, 코로나19 감염병 치료 현장(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찾아 관계자 격려 (C)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더민주, 의정부4)이 코로나19 집단감염 사례가 늘고 있어 전국 유치원과 초중고교의 3차 개학 연기가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코로나19 감염 지역사회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김원기 부의장은 16일 의정부 지역 선별진료소인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병원장 하성호)을 찾아코로나19 감염 환자 치료와 확산 방지를 위해 혼신의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격려하는 등 바쁜 의정 활동을 펼쳤다.

 

김 부의장은 “코로나19 청정지역이었던 의정부 지역이 이제는 확진자가 3명으로 늘어났다”며 “일반 환자뿐만 아니라 코로나19 환자까지 치료하느라 힘들겠지만 마지막까지 환자 관리와 함께 의료진의 감염 예방 관리에도 특별히 신경을써달라”며, 병원관계자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어제는 코로나19 일일 확진자 수가 23일만에 두 자릿수 대로 떨어졌다”며“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경기도의회와 함께 각자 주어진 분야에서 끝까지 최선을 다하자”는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한편, 16일 현재 음압병실 5개가 있는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에서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환자 6명이 치료 중에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3/16 [17:24]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김원기 경기도의회 부의장 “코로나19 감염 확산 차단 위해 주어진 분야 최선 다해야!”] 김원기 경기도의회 부의장 “코로나19 감염 확산 차단 위해 주어진 분야 최선 다해야!” 김정화 2020/03/16/
배너
최근 인기기사